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포 마산동) 중독적인 묵은지닭볶음탕 맛집 '정정아식당'

(김포 마산동) 중독적인 묵은지닭볶음탕 맛집 '정정아식당'

 

묵은지김치찜과 닭볶음탕이 합쳐진다면 어떤 맛일까? 마산동에 묵은지닭볶음탕으로 유명한 가게가 있다. 

닭볶음탕 맛집 '정정아식당'은 김포 골드라인 마산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다. (건물 지하 주차장에 주차 가능)

원래 인천의 산곡 지역에서 시작한 가게였는데 장사가 잘 되었는지 인천 각 지역과 부천, 그리고 김포에까지 지점을 내셨다. 이렇게 맛있는 집은 많은 사람들이 먹어 봐야지!! 아주 좋다. 

외관

토요일 저녁 늦은 시각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많았다. (월-토 오전 10시~오후 10시 / 일요일 오전 9시~오후 4시 30분 영업)

메뉴는 닭볶음탕, 묵은지닭볶음탕, 꼬막무침, 코다리구이가 있다. 밥은 별도인데 압력솥밥은 2000원, 공깃밥은 1000원이다. 오후 2시 30분까지는 점심 정식을 즐길 수 있는데 가성비가 좋으니 추천한다. 

나는 정정아식당에서 일반 닭볶음탕과 묵은지닭볶음탕을 모두 먹어보았는데 둘 다 맛있지만 묵은지닭볶음탕이 완전 밥도둑이다..!! 소식좌도 밥을 두 그릇 먹게 만드는 매력을 지녔다.

우린 이날도 묵은지닭볶음탕(소)을 주문했다. 푹 익은 김치와 부드러운 육질의 닭고기가 식도와 내 위를 춤추게 만들었다. 배가 불러도 숟가락질을 멈출 수가 없다. 아무래도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은 방문을 자제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가끔 생각날 때면 포장한 후 집에서 다시 데워 먹기도 하는데 시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맛을 잃지 않는다. 이제 일반 닭볶음탕은 못 먹을지도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