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세비야 여행 가볼 만한 곳, 동선 추천 (DAY 2)

세비야 가볼 만한 곳, 동선 추천 (DAY 2)

 

지난 포스팅에서는 세비야에서의 첫날, 어떤 일정으로 돌아보면 좋을지 추천드렸다. 

https://gabssam.tistory.com/entry/%EC%84%B8%EB%B9%84%EC%95%BC-%EC%97%AC%ED%96%89-%EB%8F%99%EC%84%A0-%EC%B6%94%EC%B2%9C-DAY1

 

세비야 여행 가볼 만한 곳, 동선 추천 (DAY 1)

세비야 가볼 만한 곳, 동선 추천 (DAY 1) 안달루시아 지방에 위치한 세비야는 플라멩코와 투우의 본고장이다. 세비야의 멋진 건축물과 거리 곳곳에서 펼쳐지는 플라멩코 공연은 관광객들에게 늘

gabssam.tistory.com

이번 포스팅에서는 세비야에서의 둘째 날에 방문하면 좋은 여행지를 소개하려 한다. 이번 여행지 역시, 모두 도보로 이동 가능한 곳에 위치해있다.

일정표
세비야 여행 둘째 날 일정

 

1. 세비야 알카사르

알카사르
세비야 알카사르, Real Alcazar

세비야의 알카사르는 정교하고 화려한 장식으로 인해 건축학적 가치를 높게 인정받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다. 여기에는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 촬영지였던 정원이 있는데, 이를 보려고 알카사르에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많다고 한다. 따라서 현장에서 티켓을 구입하려면 대기줄이 길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예약하여 방문할 것을 추천한다.

https://realalcazarsevilla.sacatuentrada.es/en"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 https://realalcazarsevilla.sacatuentrada.es/en"> http:// https://realalcazarsevilla.sacatuentrada.es/en 

 

Real Alcazar de Sevilla - WEB OFICIAL - OFICIAL SITE

➤ Página web OFICIAL para Venta de entradas de el Real Alcázar de Sevilla. Compra de entradas con audioguia oficial.Compre aqui sus entradas sin hacer esperas.OFFICIAL website for ticket sales of the Real Alcázar de Sevilla. Buy tickets with official

realalcazarsevilla.sacatuentrada.es

 

2, 세비야 대학

세비야대학
세비야 대학, Universidad de Sevilla (사진 출처: Carlosrs)

알카사르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한 세비야 대학은 18세기에 왕립 답배 공장으로 사용된 이력이 있다. 과거 콜럼버스가 신대륙을 발견한 이후, 아메리카 대륙에서 수입한 담배를 스페인이 독점적으로 점유하며 유럽에 판매했다고 한다.

이러한 역사로 인해 세비야 대학은 오페라 '카르멘'의 배경이 되었다. ('카르멘'은 왕립 담배 공장에서 일하는 집시 여공에 대한 이야기이다.) 이와 관련하여 매년 1월 '주현절' 축제 기간에는 배우들이 이곳에서 거리 퍼레이드를 한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3. 스페인 광장

스페인광장
스페인 광장, Plaza de Espana

스페인에 있는 수많은 광장들 중, 가장 아름다운 곳은 바로 여기가 아닐까 싶다. 무려 5만 제곱미터에 달하는 광활한 면적의 스페인 광장에는 스페인의 각 주를 대표하는 48개의 벤치와 스페인의 옛 왕국을 의미하는 4개의 다리가 있다. 광장 바닥은 물론 건물 곳곳에 장식된 아름다운 타일 조각들은 스페인 광장의 아름다움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 준다.

 

4. 마리아 루이사 공원

마리아_루이사_공원
마리아 루이사 공원, Parque de Maria Luisa (사진 출처: Roberta Morea)

스페인 광장과 바로 붙어 있는 공원이다. 애초에는 '산 텔모 궁전'에 속한 정원이었으나 '마리아 루이사 공주'가 세비야 시에 해당 정원을 기증하면서 공원으로 조성되었다. 공원 내에는 박물관, 분수, 연못과 같은 볼거리 및 산책 코스가 잘 되어 있어서 여행 중 한가롭게 걸으며 여유를 느끼기에 참 좋은 공간이다.